한국기술교육대학교 취창업지원팀 주관
현직자 직무 토크콘서트
'현직' 이공계열 전문가들이 직접 전하는
그들의 생생한 경험, 업계 트렌드, 취업 노하우와 팁!
그동안 궁금했던 모든 것들을 현직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도움받자!
진행 프로그램
행사 정보와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행사의 타임라인과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신청 접수
접수 기간
2021년 11월 24일(수)까지
신청 방법
멘토 및 일정 확인 > 사전신청 버튼을 통해 구글폼 작성 > 홈페이지 입장하기 버튼을 통해 미팅룸 입장
참가 대상
참가를 원하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학생 누구나
신청 접수
유의 사항
PC, 노트북, 휴대폰 등 화상 강의 참여 가능한 기기 필요, 웹캠과 마이크 사용 권장
사전 질문
질문 방법
신청서 구글폼을 통해 자유롭게 질문 작성 > 멘토에게 전달 > 강의 Q&A 세션을 통해 실시간 답변
-
중복되는 질문이나 강의 내용에 답변이 포함된 질문들은 강의 시간상 제외될 수 있음.
-
Q&A 세션에서 시간이 부족해 답하지 못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은 메일이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전달 예정.
수집 기간
개별 강의 시작 24시간 전까지
사전 질문
참고 사항
강의 진행
강의 장소
개별 온라인 ZOOM 미팅룸
현직자 특강(60분) + 사전질문 및 실시간 질문 Q&A(30분)
진행 기간
2021년 11월 24일(수)~12월 8일(수) 매주 수요일
강의 진행
강의 내용
강의 구성
기업 비전, 복지, 회사생활 등 소개와 산업의 최근동향 안내
해당 직무를 선택하게 된 이유, 면접 노하우 등 생생한 취업 스토리
만족도 조사
참여 방법
홈페이지 혹은 각 강의 종료 후 채팅방에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조사 목적
진행된 프로그램의 성과 판단 및 차후 진행될 프로그램의 질적 개선에 참고
수집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만족도 조사
사후 피드백
진행 내용
강의 및 Q&A 세션에서 시간 상의 문제로 진행하지 못한 질의응답 및 만족도 조사에서 추가적으로 수집된 질문에 대한 답변
진행 방법
강의 시간에 진행되지 못한 질의응답 취합 > 만족도 조사의 추가 질문 취합 > 멘토에게 각각 전달 > 개별 답변 수집 이후 질문자에게 재전달
진행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및 만족도 조사 종료 이후
사후 피드백
프로그램 문의
프로그램 진행과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현직자 직무 토크콘서트
참가신청 하러가기
온라인 미팅룸
특강은 만족스러우셨나요?
만족도 조사도 참여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