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x Silicon Valley
온라인 잡콘서트 2021
실리콘 밸리의 한국인 현직자들이 직접 전하는
그들의 생생한 경험, 최신 산업 트렌드, 실무 노하우, 그리고 채용 팁까지!
2021. 8.23(월) - 8.27(금) 5일간. 온라인 미팅룸
행사 정보와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행사의 타임라인과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신청 접수
접수 기간
2021년 8월 23일(월)까지
신청 방법
멘토 및 일정 확인 >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구글폼 작성 > 홈페이지 입장하기 버튼 혹은 운영사무국에서 개별 발송되는 URL링크 등을 통해 미팅룸 입장
참가 대상
참가를 원하는 명지인 누구나
신청 접수
유의 사항
PC, 노트북, 휴대폰 등 화상 강의 참여 가능한 기기 필요, 웹캠과 마이크 사용 권장
사전 질문
강의 진행
만족도 조사
사후 피드백
질문 방법
신청서 구글폼 혹은 질문하기 버튼을 통해 자유롭게 질문 작성 > 멘토에게 전달 > 강의 Q&A 세션을 통해 실시간 답변
-
중복되는 질문이나 강의 내용에 답변이 포함된 질문들은 강의 시간상 제외될 수 있음.
-
Q&A 세션에서 시간이 부족해 답하지 못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은 메일이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전달 예정.
수집 기간
개별 강의 시작 24시간 전까지
사전 질문
참고 사항
강의 장소
개별 온라인 ZOOM 미팅룸
실리콘 밸리 현직자 특강(60분)+사전질문 및 실시간 질문 Q&A(30분)
진행 기간
2021년 8월 23일(월)~27일(금). 5일간.
강의 진행
강의 내용
강의 구성
실리콘밸리 현지 각 기업에 대한 소개, 비전, 사내 분위기, 복지, 문화, 회사생활, 채용 정보, 직무 정보 등에 관한 생생한 정보와 현실적인 이야기, 취업/진로 설계 관련 조언 등
참여 방법
홈페이지 혹은 각 강의 종료 후 채팅방에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조사 목적
진행된 프로그램의 성과 판단 및 차후 진행될 프로그램의 질적 개선에 참고
수집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만족도 조사
진행 내용
강의 및 Q&A 세션에서 시간 상의 문제로 진행하지 못한 질의응답 및 만족도 조사에서 추가적으로 수집된 질문에 대한 답변
진행 방법
강의 시간에 진행되지 못한 질의응답 취합 > 만족도 조사의 추가 질문 취합 > 멘토에게 각각 전달 > 개별 답변 수집 이후 질문자에게 재전달
진행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및 만족도 조사 종료 이후
사후 피드백
행사 진행과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온라인 잡콘서트 2021
참가신청 하러가기
궁금한 점을 미리 물어보세요!
특강은 만족스러우셨나요?
만족도 조사도 참여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