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한대학교 취업팀 주관
현직자 직무토크 콘서트
- 무엇이든 물어보JOB -
현직자들이 말해주는 직무와 취업의 모든 것
직무 소개, 취업 방법, 취업 노하우 등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
2022.12.26 (월) ~12.29 (목), 온라인 ZOOM 미팅룸
진행 프로그램
행사 정보와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상세 일정
행사의 타임라인과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사전 질문
질문 방법
신청서 구글폼을 통해 자유롭게 질문 작성 > 멘토에게 전달 > 강의 Q&A 세션을 통해 실시간 답변
-
중복되는 질문이나 강의 내용에 답변이 포함된 질문들은 강의 시간상 제외될 수 있음.
-
Q&A 세션에서 시간이 부족해 답하지 못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은 메일이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전달 예정.
수집 기간
개별 강의 시작 24시간 전까지
사전 질문
참고 사항
신청 접수
접수 기간
각 강연 시작 전까지
신청 방법
멘토 및 일정 확인 >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구글폼 작성 > 운영사무국에서 개별 발송되는 URL링크를 통해 미팅룸 입장
참가 대상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 접수
유의 사항
PC, 노트북, 휴대폰 등 화상 강의 참여 가능한 기기 필요, 웹캠과 마이크 사용 권장
강의 진행
강의 장소
개별 온라인 ZOOM 미팅룸
멘토 개별 특강 + 사전질문 및 실시간 질문 Q&A
진행 기간
2022년 12월 26일 (월) ~ 2022년 12월 29일 (목) [4일간]
강의 진행
강의 내용
강의 구성
현직자 멘토들이 직접 직무 소개, 취업 방법, 취업 노하우, 취업 스토리 등 정보를 전달
만족도 조사
참여 방법
홈페이지 혹은 각 강의 종료 후 채팅방에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조사 목적
진행된 프로그램의 성과 판단 및 차후 진행될 프로그램의 질적 개선에 참고
수집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만족도 조사
사후 피드백
진행 내용
강의 및 Q&A 세션에서 시간 상의 문제로 진행하지 못한 질의응답 및 만족도 조사에서 추가적으로 수집된 질문에 대한 답변
진행 방법
강의 시간에 진행되지 못한 질의응답 취합 > 만족도 조사의 추가 질문 취합 > 멘토에게 각각 전달 > 개별 답변 수집 이후 질문자에게 재전달
진행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및 만족도 조사 종료 이후
사후 피드백
문의
행사 진행과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신한대학교
2022 현직자 직무토크 콘서트
참가신청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