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한대 영문 로고.png

2022 신한대학교 취업팀 주관
현직자 직무토크 콘서트
- 무엇이든 물어보JOB -

 

현직자들이 말해주는 직무와 취업의 모든 것
직무 소개, 취업 방법, 취업 노하우 등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

2022.12.26 (월) ~12.29 (목), 온라인 ZOOM 미팅룸

진행 프로그램

진행 프로그램

행사 정보와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002.jpg
상세일정

상세 일정

행사의 타임라인과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사전 질문

질문 방법

신청서 구글폼을 통해 자유롭게 질문 작성 > 멘토에게 전달 > 강의 Q&A 세션을 통해 실시간 답변

  • 중복되는 질문이나 강의 내용에 답변이 포함된 질문들은 강의 시간상 제외될 수 있음.

  • Q&A 세션에서 시간이 부족해 답하지 못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은 메일이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전달 예정. 

수집 기간

개별 강의 시작 24시간 전까지

사전 질문

참고 사항

​신청 접수

접수 기간

각 강연 시작 전까지 

신청 방법

멘토 및 일정 확인 >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구글폼 작성 > 운영사무국에서 개별 발송되는 URL링크를 통해 미팅룸 입장

참가 대상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 접수

유의 사항

PC, 노트북, 휴대폰 등 화상 강의 참여 가능한 기기 필요, 웹캠과 마이크 사용 권장

강의 진행

강의 장소

개별 온라인 ZOOM 미팅룸

멘토 개별 특강 + 사전질문 및 실시간 질문 Q&A

진행 기간

2022년 12월 26일 (월) ~ 2022년 12월 29일 (목) [4일간]

강의 진행

강의 내용

강의 구성

현직자 멘토들이 직접 직무 소개, 취업 방법, 취업 노하우, 취업 스토리 등 정보를 전달

만족도 조사

참여 방법

​홈페이지 혹은 각 강의 종료 후 채팅방에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조사 목적

진행된 프로그램의 성과 판단 및 차후 진행될 프로그램의 질적 개선에 참고

수집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만족도 조사

사후 피드백

진행 내용

강의 및 Q&A 세션에서 시간 상의 문제로 진행하지 못한 질의응답 및 만족도 조사에서 추가적으로 수집된 질문에 대한 답변

진행 방법

강의 시간에 진행되지 못한 질의응답 취합 > 만족도 조사의 추가 질문 취합 > 멘토에게 각각 전달 > 개별 답변 수집 이후 질문자에게 재전달

진행 시기

개별 강의 종료 이후 및 만족도 조사 종료 이후

사후 피드백

문의

문의

행사 진행과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신한대학교

2022​ 현직자 직무토크 콘서트

참가신청 하러가기

특강은 만족스러우셨나요?

만족도 조사도 참여부탁드려요!

bottom of page